아 근데 진짜 서운하다...!! 나 한국아민데!!! https://theqoo.net/bts/4259815348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319 전정국 그러기 있냐? 나(우리) 한국아민데????우리한테는 바막 지퍼만 내리는척(?) 하고 안보여줬으면서거기선 막 앞머리도 까고 자켓도 까고 완전 서운하다우리가 그정도 사이였던거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