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앨범이 정말 좋다는 말을 하고 싶어서 왔어요
거창할지 모르겠지만 bts에게 그냥 고마운 국민1입니다
아리랑 앨범 티저 나오고 알고리즘에 의해 취저 비트를 듣고 관심 생겼는데
그게 바투바였던 것 같더라고요
나오자마자 풀앨범 다 들었는데
처음 꽂힌 건 바투바
두 번째는 2.0 (호기심에 뮤비를 보고 꽂힌 것 같고)
세 번째는 스윔(이쯤 되니 알고리즘이 계속 추천해서 들었더니 좋아지더라고요)
그다음 훌리건이었는데... 여기까지 다 좋네 싶어
다시 풀 앨범을 들었어요 그냥 틀어 놨는데
귀에 딱 꽂치는 저 뒤에 있던 곡이
라이크 애니멀
며칠 전부터 라이크 애니멀 무한 반복 중입니다
듣다보니 앨범 음악 다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