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ONITO_XIN/status/2070531207285411869
https://x.com/myhoney_jinnn/status/2070546429517725862
ㄹㅇ고수다 고수야ㅋㅋㅋㅋㅋㅋ
https://x.com/BONITO_XIN/status/2070531207285411869
https://x.com/myhoney_jinnn/status/2070546429517725862
ㄹㅇ고수다 고수야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4 | 06.25 | 33,74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1,458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8,64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8549 | onair | 진짜 열정의나라다.. 어떻게 저상황에서 소리가.. | 03:48 | 9 |
| 3778548 | onair | 와 떼창 엄청 크다 | 03:47 | 17 |
| 3778547 | onair | 정국이 스윔도입부때 조온나 이쁘다 1 | 03:46 | 13 |
| 3778546 | onair | 스윔 떼창 대박이다 인이어 뚫고 들어가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 03:46 | 16 |
| 3778545 | onair | 떼창 진짜 오진다ㅋㅋㅋ | 03:46 | 11 |
| 3778544 | 스퀘어 | 석진이 멘트하는데 존나 미남 2 | 03:46 | 38 |
| 3778543 | 스퀘어 | 야 호바 의상 무슨일이야 3 | 03:45 | 31 |
| 3778542 | 잡담 | 세이렌 석진 2 | 03:43 | 35 |
| 3778541 | onair | 나도 지금 마드리드였으면좋겠다ㅜ | 03:43 | 13 |
| 3778540 | 스퀘어 | 지민이 오늘 헤어스탈 멋지다 1 | 03:42 | 30 |
| 3778539 | onair | 마드리드 아미들 괜찮냐 저렇게 밝은데서 소리저렇게 지르고 떼창 저런데 5 | 03:42 | 52 |
| 3778538 | onair | 세이렌 석진ㅠㅠㅠㅠㅠㅠㅠ | 03:39 | 21 |
| 3778537 | onair | 박지민 마지막 얼굴 미쳤어 2 | 03:37 | 28 |
| 3778536 | 스퀘어 | 태형이 개이쁘다 1 | 03:37 | 92 |
| 3778535 | onair | 스페인도 대단하네 ㅋㄲ 그더운데 아직도 해가 중천인데 | 03:35 | 37 |
| 3778534 | onair | 팀마드리드 떼창 쩐다 2 | 03:35 | 35 |
| 3778533 | onair | 호바 맨살이야? 1 | 03:34 | 35 |
| 3778532 | onair | 정호비!!!!!!!!!! ㅜㅜ | 03:33 | 16 |
| 3778531 | onair | 와 석진아 | 03:33 | 34 |
| 3778530 | onair | 와 오늘 김석진 뒤지게 잘생겼다 2 | 03:33 | 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