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나눔을 한다고??? 정국이 무드등이랑 아미밤을?
(참조 : https://theqoo.net/bts/4255371905?category=831340766)
근데 댓글이 없어? 나에게 이런 행운이 있을리 없는데
가
아니라 나 진찌 1덬이 된거야????
살면서 복권 천원 당첨된게 전부인 내가 나눔 선착순에 들었다고?
심장아 나대지마 진정해!!!
https://img.theqoo.net/rMKELw
천사덬님 감사합니다!!!!
대지들!!! 부러워하지 마시라!!!!
이제부터가 찐이다!
나눔 글 올라온 다음날 물건 도착 이렇게 빨라도 되냐고요?!
방탄 빌보드 1위하는 속도로 배달되어씁니다!
우체국 상자에 예쁘게 담겨져 온 나눔 물건!
포장도 엄청 잘 되어 왔어.
하나 하나 천사덬의ㅜ정성이 안 들어간 데가 없다
부산에서 삼미밤 흔들던 불쌍한 나를 어여삐 여긴 천사가 스엠밤을 선물로 보내주셨으니!!!
짜잔!!! 맵더솔 안녕~ 오랜만이야!!!!
이제 찐 자랑!
쳐디보고 고민하는 사이 품절됐다던 그것! 정국이 무드등!!
정국이 목소리가 녹음되어 있다던 그것!! 그거시 나에게도 생겼다
이거 진짜야? 내거야?
어! 내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거봐라~~~ (동영상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서 ㅠㅠ 이렇게만 올린다. 무드등 켜질 깨 꺼질 때 마다 정국이가 인사한다 ㅠㅠ )
나도 무드등이 있어!!!!! 내 방이 소우주가 됐다고!!!! 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허
천사덬아, 너무 고마워!!!
후기를 재밌게 정성스레 쓰고 싶었는데 재주가 없어서 이렇게만 올려
천사덬 분에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꼭 소문내고 싶었어
고마워!!!
덬 앞으로 콘서트 1층 1열만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