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천사덬에게 나눔 받은 거 자랑!!!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06
배도 든든해졌으니 어디 한번 방방이나 해볼까?


MIWAjh



오잉????



JzZCfF

나눔을 한다고??? 정국이 무드등이랑 아미밤을?

(참조 : https://theqoo.net/bts/4255371905?category=831340766)


근데 댓글이 없어? 나에게 이런 행운이 있을리 없는데

qUNbxH


아니라 나 진찌 1덬이 된거야????

살면서 복권 천원 당첨된게 전부인 내가 나눔 선착순에 들었다고?


심장아 나대지마 진정해!!! 

https://img.theqoo.net/rMKELw

천사덬님 감사합니다!!!!


대지들!!! 부러워하지 마시라!!!!

이제부터가 찐이다!


나눔 글 올라온 다음날 물건 도착 이렇게 빨라도 되냐고요?!

방탄 빌보드 1위하는 속도로 배달되어씁니다!


jAmWne

우체국 상자에 예쁘게 담겨져 온 나눔 물건!

포장도 엄청 잘 되어 왔어. 

하나 하나 천사덬의ㅜ정성이 안 들어간 데가 없다




zIUlbJ
부산에서 삼미밤 흔들던 불쌍한 나를 어여삐 여긴 천사가 스엠밤을 선물로 보내주셨으니!!!


XRBLIL

짜잔!!! 맵더솔 안녕~ 오랜만이야!!!!


이제 찐 자랑!

쳐디보고 고민하는 사이 품절됐다던 그것! 정국이 무드등!!

정국이 목소리가 녹음되어 있다던 그것!! 그거시 나에게도 생겼다

이거 진짜야? 내거야? 


FYpzDR


zpEUVd

어! 내거야!!!!!!


ULGfZA

WXBogM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ZKSgWf

이거봐라~~~ (동영상 어떻게 올리는지 몰라서 ㅠㅠ 이렇게만 올린다. 무드등 켜질 깨 꺼질 때 마다 정국이가 인사한다 ㅠㅠ )


나도 무드등이 있어!!!!! 내 방이 소우주가 됐다고!!!! 하하하하하하하


ooIDXH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허


천사덬아, 너무 고마워!!! 

후기를 재밌게 정성스레 쓰고 싶었는데 재주가 없어서 이렇게만 올려

천사덬 분에 내가 얼마나 행복한지 꼭 소문내고 싶었어

고마워!!!

덬 앞으로 콘서트 1층 1열만 잡아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셀린느 인스타 릴스에 태형이 댓글
    • 06:44
    • 조회 99
    • 스퀘어
    1
    • 태형 인스스
    • 06:34
    • 조회 188
    • 스퀘어
    10
    • 정국 인스스 (1-32)
    • 05:21
    • 조회 645
    • 스퀘어
    17
    • 디올 인스타에 올라온 지민 새로운 영상
    • 04:43
    • 조회 203
    • 스퀘어
    6
    • 달고랑님이 그린 지민이 넘 귀엽고 멋져
    • 03:36
    • 조회 241
    • 스퀘어
    2
    • 정국 틱톡 & 인별
    • 02:10
    • 조회 1388
    • 스퀘어
    39
    • 아미밤에 뭔짓을 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 01:02
    • 조회 954
    • 잡담
    7
    • 태형시💜🍑💜🍎
    • 00:30
    • 조회 16
    • 잡담
    1
    • 🍓🍑🍎💗🍒💕💖태형시
    • 00:30
    • 조회 14
    • 잡담
    1
    • 사랑하는 태형시💜
    • 00:30
    • 조회 11
    • 잡담
    1
    • 💖태형시💖
    • 00:30
    • 조회 12
    • 잡담
    1
    • 태형시💜💜💜
    • 00:30
    • 조회 11
    • 잡담
    1
    • 🍎🍑태형시🍓🍒
    • 00:30
    • 조회 14
    • 잡담
    1
    • 💜💜💜태형시💜💜💜
    • 00:30
    • 조회 13
    • 잡담
    1
    • 태형시💕💗💗💕
    • 00:30
    • 조회 12
    • 잡담
    1
    • 🍒💖💗태태시🍓🍒💖
    • 00:30
    • 조회 14
    • 잡담
    1
    • 태형시💜
    • 00:30
    • 조회 13
    • 잡담
    1
    • 후배님들이 지민이랑 같이 찍은 사진 인스스로 올림 "너무 멋있었습니다 지민 선배님😁👍"
    • 00:25
    • 조회 745
    • 스퀘어
    9
    • 톡파원 25시에 호비 언급
    • 00:16
    • 조회 434
    • 스퀘어
    2
    • 석진시쁠일❤️❤️❤️
    • 00:05
    • 조회 78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