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형이 피아노 언제 저만큼 배운거지? https://theqoo.net/bts/425591913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44 너무 놀랍다 고양이 춤 연주하던거 생각나는데 언제 저만큼??????타이니데스크에서 섹소폰 연주할때도 놀랐는데 태형이는 매번 발전하는 멋쟁이구나ㅠㅠㅠㅠ나도 성인 피아노반이나 기타반 생각만 하고 계속 미뤘는데 악기 꼭 배워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