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n년 만에 출국 드레스코드 잘 맞춘 방탄...? https://theqoo.net/bts/4253994847 무명의 더쿠 | 10:47 | 조회 수 1307 지난 n년간의 시행착오를 딛고 이번엔 블루로 드레스코드를 잘 맞춘 방탄 💙 이라고 하려고 했는데..... 제이홉 ❤️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이래야 방탄 맛이지 💜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