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아 잘다녀와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뒤에서 쳐다보는 어떤 존재들
- 17:07
- 조회 1859
- 잡담
-
- [기사] #BTS #정국 ‘Seven’ 스포티파이 30억 스트리밍 돌파..韓가수 최초
- 15:17
- 조회 1184
- 스퀘어
-
- 기차 요청 해도 될까?ㅜ
- 15:16
- 조회 889
- 잡담
-
- 하이브 정국이 세븐 30억 기사 왜 안내? (공계도 올려)
- 13:48
- 조회 1325
- 잡담
-
- 석진이 이사진 쩐다
- 10:48
- 조회 1457
- 스퀘어
-
- 어떡해 정국이 에어팟 못 챙겼나봐
- 10:18
- 조회 2578
- 잡담
-
- 정국이 출국 사진 모음
- 09:52
- 조회 1435
- 스퀘어
-
- 정국이 오늘 살림살이 많이 챙겼다?
- 09:24
- 조회 1598
- 잡담
-
- 정국이 인스스 '너가 먼데ㅜ'
- 08:36
- 조회 2652
- 스퀘어
-
- 정국이 눈 어쩜 눈이 얼굴에 반이야
- 06-22
- 조회 886
- 잡담
-
- 석지니 눈봐
- 06-22
- 조회 1737
- 잡담
-
- 석진이랑 호비 밀면 먹으러 갔을 때 일본팬 후기🥹
- 06-22
- 조회 1872
- 잡담
-
- 호비 출국 기사 사진✈️
- 06-22
- 조회 2346
- 스퀘어
-
- 정국이 스스로 동구래미인 걸 인정함 ㅋㅋㅋ
- 06-21
- 조회 1593
- 잡담
-
- 맨 왼 쪽 또 귀척 쩔어
- 06-21
- 조회 2226
- 잡담
-
- 정국이 세븐 아시아가수 최초로 스포티파이 30억 돌파했대🎉🎉
- 06-21
- 조회 1228
- 스퀘어
-
- 정국 인터뷰 읽다가 디오니소스 무대 생각나서 가져옴
- 06-21
- 조회 1108
- 잡담
-
- 🐻 정국아 보여줘 너가 누군지
- 06-21
- 조회 1946
- 스퀘어
-
- 다들 언제 무슨 노래로 입덬했어?
- 06-21
- 조회 872
- 잡담
-
- 덬들아 너네는 눈물버튼 노래 뭐있니
- 06-21
- 조회 7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