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reel/DZwGyVWSmBB/?
https://www.instagram.com/reel/DZ306cmyLFg/?
목소리도 좋아. 근데 마지막 아도르 여전히 귀여워 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reel/DZ306cmyLFg/?
목소리도 좋아. 근데 마지막 아도르 여전히 귀여워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