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종일 밖에 있어야 되서 원격으로 녹화했는데..
11시에 시작도 안하고 일정 중에 틈틈히 계속 원격 들락날락하면서 녹화 시작 맞추는거랑 소리만 신경쓰다가 화질 확인은 생각도 못했네 ㅠㅠㅠ
녹화는 잘 됐는데 화질이 좀 떨어져 보여서... 속상해 ㅜㅜ
오늘 종일 밖에 있어야 되서 원격으로 녹화했는데..
11시에 시작도 안하고 일정 중에 틈틈히 계속 원격 들락날락하면서 녹화 시작 맞추는거랑 소리만 신경쓰다가 화질 확인은 생각도 못했네 ㅠㅠㅠ
녹화는 잘 됐는데 화질이 좀 떨어져 보여서... 속상해 ㅜ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5 | 06.24 | 17,08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8,35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4,6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6,3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방탄소년단 마스터 가이드♔♔♔ 356 | 20.12.03 | 603,023 |
| 공지 | 알림/결과 | ▶▶▶ 방탄소년단(BTS)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198 | 17.06.21 | 277,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779120 | 스퀘어 | 지민이 인스스 😄 2 | 03:36 | 201 |
| 3779119 | 스퀘어 | 남준 인스스 1 | 03:30 | 227 |
| 3779118 | 잡담 | 김태형 피아노쳐주러가서 자두 뽈록 올라가던거ㅋㅋㅋ 1 | 03:24 | 107 |
| 3779117 | 잡담 | 태형이 피아노 조금 쳐주는거 4 | 03:09 | 176 |
| 3779116 | 잡담 | 뛰고 라이브 켠 얼굴이 1 | 03:07 | 225 |
| 3779115 | 잡담 | 씻고 또 왔으면 좋겠다 1 | 03:06 | 54 |
| 3779114 | 잡담 | 애들도 더워서 걱정중인가봐 1 | 03:05 | 182 |
| 3779113 | onair | 방탄 전원 한국산 | 03:05 | 110 |
| 3779112 | 잡담 | 이제 라이브켰는데ㅠㅠ 2 | 03:04 | 115 |
| 3779111 | onair | 태형이 씻으러감ㅜㅜ | 03:03 | 31 |
| 3779110 | onair | 승리는 한국이ㅋㅋ 1 | 03:03 | 99 |
| 3779109 | onair | 월드컵 보고잘거래 | 03:02 | 42 |
| 3779108 | onair | 태형이 진짜 미쳤다 | 03:02 | 54 |
| 3779107 | onair | 아미랑 밀당한다ㅋㅋㅋ | 03:01 | 50 |
| 3779106 | onair | 마드리드 더워서 큰일났대 | 03:00 | 65 |
| 3779105 | onair | 방금 막 땀흘리며 운동하고 온 얼굴 맞나요 | 03:00 | 21 |
| 3779104 | onair | 방안에 피아노가 있는건가? | 02:59 | 30 |
| 3779103 | onair | 피아노 갖고다니는구나 | 02:59 | 41 |
| 3779102 | onair | 피아노 연습 귀엽ㅋㅋㅋ | 02:59 | 16 |
| 3779101 | onair | 피아노 잘봤다니까 좋아한다 1 | 02:58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