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나눔할때 오레오 호떡맛 이거 한봉다리씩(안에 포장된 은색포장)나눔 하는거 어때? https://theqoo.net/bts/4238768856 무명의 더쿠 | 06-10 | 조회 수 469 트레이더스가는 길인데 대용량 몇박스 사서 양일 나눔하는거 어때??다들 있고, 너무달아서 별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