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wooodengg/status/2070091165232509367
https://x.com/__iovets/status/2070092557892350422
https://x.com/myungbnd/status/2070091529054790020
https://x.com/my_xummer/status/2070097908108755032
https://x.com/bluenextdoor_/status/2070097528109011420
https://x.com/woonhakfan/status/2070098093849313721
이거 언제부터 한거였지? 이렇게 애들 사이에서 다 퍼질지 몰랐는데 엔요까지 진출하다니ㅋㅋㅋ먼가 04즈 바부 윙크하는건 첨보는거 같기두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어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