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먹고 있는데



일단 딸기맛은 똑똑똑 이구 풀버전이 나와
복숭아는 바이럴이려나?
글고 난 입에 안넣으면 안들리는줄 알았는데(첨먹음)
시탕 부분 귀에 가져가면 소리 나ㅋㅋㅋ들려ㅋㅋㅋㅋ
근데 입에 물면 진짜 나만 크게 들리는 정도야
옆에 같이 일하는 친구들 귀에 들려줌ㅋㅋㅋㅋㅋ똑똑똑 하세요~~
맛은 걍 딸기



일단 딸기맛은 똑똑똑 이구 풀버전이 나와
복숭아는 바이럴이려나?
글고 난 입에 안넣으면 안들리는줄 알았는데(첨먹음)
시탕 부분 귀에 가져가면 소리 나ㅋㅋㅋ들려ㅋㅋㅋㅋ
근데 입에 물면 진짜 나만 크게 들리는 정도야
옆에 같이 일하는 친구들 귀에 들려줌ㅋㅋㅋㅋㅋ똑똑똑 하세요~~
맛은 걍 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