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124hyunee/status/2069411895938007368
https://x.com/luvpeacebnd/status/2069421346090889526
우리 지분 우리가 나눠주는건데 뭐가 문제가 되냐고ㅠㅠ
멋있다................보넥도 또 반함...
https://x.com/124hyunee/status/2069411895938007368
https://x.com/luvpeacebnd/status/2069421346090889526
우리 지분 우리가 나눠주는건데 뭐가 문제가 되냐고ㅠㅠ
멋있다................보넥도 또 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