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들어가서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 나 작년 앙콘도 선예 다 털리고 취켓으로 잡아서 감 2층 vs 2층이었지만 나름 자리 골라서 갔어
잡담 한문이들아 근데 취켓이 더 나을수도 있어
19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루종일 들어가서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 나 작년 앙콘도 선예 다 털리고 취켓으로 잡아서 감 2층 vs 2층이었지만 나름 자리 골라서 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