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아아 첫콘 추첨 망하고 취캣하는데 아침이고 점심이고 저녁이고 새벽이고 맨날 대기있고 자리 결국 못잡고 정병오고 온라인 콘 봤던 기억이 난다.....
잡담 첫콘때 딱 이랬는데
14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ㅎ....아아 첫콘 추첨 망하고 취캣하는데 아침이고 점심이고 저녁이고 새벽이고 맨날 대기있고 자리 결국 못잡고 정병오고 온라인 콘 봤던 기억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