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넥도 선예매 하는 날인데 딸이 14세 미만인데 멤버십 가입 및 nol인증 까지 마친 상황인데 혹시 예매할 때 불이득이 있을까?
잡담 멤버십 선예매 질문
8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보넥도 선예매 하는 날인데 딸이 14세 미만인데 멤버십 가입 및 nol인증 까지 마친 상황인데 혹시 예매할 때 불이득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