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권 오늘 내리 읽어서 완독했고 2권 도서관 상호대차 신청해놨는데 당장 읽고싶어서 이북살까 생각중... 약간 영화 노트북 다크버전인가 싶으면서 캐치미이프유캔 같고.... 영화보는거 같은느낌 한 챕터가 짧아서 두꺼운 책인데도 후루룩 읽혀
다들 츄라이 해보시라 그리고 읽는김에 rlog 같이달려주라
혹시 다 읽은 벗들은 스포 금지!! ㅠㅠ
다들 츄라이 해보시라 그리고 읽는김에 rlog 같이달려주라
혹시 다 읽은 벗들은 스포 금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