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버벅되고 툭하면 업데이트 하라 그러고 서비스 지원 종료되는 것도 있고 승질나서 못쓰겠아ㅠㅠ 결국 짜증나서 킨들로 갈아타고 걍 소설 같은건 원서 봄 대신 요즘 환율 때문에 많이 못사서 슬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