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바보같이 0시 됐을 때 구매해야지 해놓고 자버렸어 ㅠㅠ
지금 일어나서 예매하려고 했더니 네이버에서 아예 예매창이 활성화가 안 되어 있네 ㅠㅠㅜㅜ 망했다...
친구가 도서전 참가하는 거라 얼굴 보러 가기로 했는데 ㅠㅠㅠ 으악
우선 현장 가봐야 알 수 있겠지...? ㅠㅠㅠㅠㅠ
지금 일어나서 예매하려고 했더니 네이버에서 아예 예매창이 활성화가 안 되어 있네 ㅠㅠㅜㅜ 망했다...
친구가 도서전 참가하는 거라 얼굴 보러 가기로 했는데 ㅠㅠㅠ 으악
우선 현장 가봐야 알 수 있겠지...?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