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그냥 서울에서 큰 영풍문고 가는 게 나을 것 같음…생각보다 볼 거 없었고 사람만 잔뜩 구경함 ((개인적인 생각))
잡담 지방러 인생 첫 도서전 갔다왔는데
19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갠적으로 그냥 서울에서 큰 영풍문고 가는 게 나을 것 같음…생각보다 볼 거 없었고 사람만 잔뜩 구경함 ((개인적인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