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가피를 꼭 한번씩 더 클릭하는것도 별로고 이잉크 앱같은경우는 지금 내가 얼마나 읽었는지 확인하고싶은테 클릭하면 밑에서 팝업이 화면의 반을가림..
글고 보기설정 바꾸때마다 뷰어 이름정해서 저장하라고 뜨는데..이게 뭔지도 몰겠음.. ㅠ
교보 예사 리디 다써봤는데 밀리가 젤별로같음..ㅠ
책가피를 꼭 한번씩 더 클릭하는것도 별로고 이잉크 앱같은경우는 지금 내가 얼마나 읽었는지 확인하고싶은테 클릭하면 밑에서 팝업이 화면의 반을가림..
글고 보기설정 바꾸때마다 뷰어 이름정해서 저장하라고 뜨는데..이게 뭔지도 몰겠음.. ㅠ
교보 예사 리디 다써봤는데 밀리가 젤별로같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