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 디피된거 구경까진 ㄱㅊ인데 구경 다 끝났고 살거 없으면 바로바로 다들 비켜주던가 빠지던가 해야하는데
옆에 친구가 보고있다고 막 여러명이 고대로 가만히 있고 이러니까 엄청 북적였거든
근데 사람들은 계속 옆뒤로 밀고 들어오고 이러니까
밀지말라그러고 안밀었다고요 내가 먼저 들어왔잖아요 이러다가 막 ㅅㅂ년이라고 내뱉고 싸우는데 무서워따
사람많은거도 많은데 좀 매너 없는사람도 많아보였음
살거없음 좀 빠져주라주
그리고 부스배치도 보는건 좋은데 왜케 길 가다 통로 한복판서 멈추고 보는거야 위험하게
사이드로 빠져서 확인을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