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출판사로 읽긴 했는데 감명은 깊었지만 계속 가지고 있을 정도는 아니라 중고로 팔았었음근데 먼클 싯다르타 보니 다시 읽어볼까, 이해하고 다시 보면 느낌이 다르지 않을까 싶기도해서 고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