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 전까지만 해도 점심 먹고 재입장 해야지 했는데막상 가니까 사람 기에 빨리고 기다리는거 기 빨리고 결제 줄에 기 빨리고그냥 기 빨려서 집 감 ㅋㅋㅋㅋㅋ ㅜㅜ내년에 다시 올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