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읽어본지 오래되어서... 먼슬리 중에 오만과편견만 읽어봤어.1984, 동물농장, 야간비행 요렇게 읽어봐도 되려나? 혹시 이건 꼭 읽으라는건 있으면 추천해줄래? 궁금한게 하나 더 있는데 먼슬리 대부분 지하철에서 한손으로 들고읽기 괜찮은 두께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