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전 얼리버드 사놨는데 이걸 연차쓰고 갈 가치가 있는지 고민됨...ㅋㅋ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300
사유는 사람 많은 거 기빨려서;ㅋㅋㅋ
사실 돌덬질하느라 콘서트나 페스티벌 잘 다니긴 하는데 요즘 맨날 야근해서 그런지 컨디션이 안 좋아서
내일 거기 들어가서 괜찮을까 고민되넼ㅋㅋㅋㅋ
도서전 한번도 안 가봐서 궁금하긴 한데
사유는 사람 많은 거 기빨려서;ㅋㅋㅋ
사실 돌덬질하느라 콘서트나 페스티벌 잘 다니긴 하는데 요즘 맨날 야근해서 그런지 컨디션이 안 좋아서
내일 거기 들어가서 괜찮을까 고민되넼ㅋㅋㅋㅋ
도서전 한번도 안 가봐서 궁금하긴 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