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보면 볼수록 유독 가기 싫어지는거 정상인가
인벤타리오도 후기 보다가 걍 티켓 날렸는데
근데 도서전은 엄마가 기대하고 계셔서 가야 할 것 같아
한정판, 굿즈는 다 포기하고 효도한다 생각하고 오후 늦게 갈까 하는데 부디 사람 좀 빠지길ㅠㅠ
후기 보면 볼수록 유독 가기 싫어지는거 정상인가
인벤타리오도 후기 보다가 걍 티켓 날렸는데
근데 도서전은 엄마가 기대하고 계셔서 가야 할 것 같아
한정판, 굿즈는 다 포기하고 효도한다 생각하고 오후 늦게 갈까 하는데 부디 사람 좀 빠지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