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7이 보다가 잠들었는데 자다가 골반으로 깔고 눌러서 액정이 깨진거야ㅜㅜ 믿을수 없어서 껐다켰다 이것저것 눌러보고 하다가 다시 잤는데 깨고보니 아 꿈이었나? 싶었어 그래서 고7이를 열어보니 꿈이 아니었어 깨져있더라구... 리더기 오래 써와서 수리비는 대충 알고있고 이제 수리신청은 처음이라 사이트검색하고 신청을 한것같아 그러다 또 잤어
그리고 위의 모든게 다 꿈이었음 중간에 깨서 다시 확인한것까지ㅎㅎㅎ.... 하 지독한 꿈............... 보다잔것까진 사실인데 침대옆 테이블에 고이 놔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