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동안 가고싶었는데 늘 일때매 못갔거든
올해는 꼭 가보려고 오늘 날짜로 예매는 해놨는데 발목 인대 염좌때매 한달 넘게 반깁스하다가 반깁스 푼지 2주차인데 아직 뛸수있을정도는
아니고 무리하게 일하먼 발이 아프거든ㅠ어제 후기들보니까 다리아프고 힘들다고해서 고민이야 또 지방에서 가는거라서ㅠㅠ🥹🥹🥹
포기해야겠지?ㅠㅠㅠ
올해는 꼭 가보려고 오늘 날짜로 예매는 해놨는데 발목 인대 염좌때매 한달 넘게 반깁스하다가 반깁스 푼지 2주차인데 아직 뛸수있을정도는
아니고 무리하게 일하먼 발이 아프거든ㅠ어제 후기들보니까 다리아프고 힘들다고해서 고민이야 또 지방에서 가는거라서ㅠㅠ🥹🥹🥹
포기해야겠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