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월드컵 경기 10시던데 과연 골이 터지면 환호성이 들릴 것인가 🙄 다들 정신 없어서 못 볼 가능성이 높겠지?
오픈런 웨이팅하면서 폰으로 보려고 했는데 혼자서 흐어억…! 소리 내는 이상한 사람으로 보일까봐 걱정중이야 (지극히 N) (당연히소리참고조용히볼거임주변에민폐안끼치고행인들의진로를막지도않고웨이팅줄막히게도안할것을맹세합니다)
내일 월드컵 경기 10시던데 과연 골이 터지면 환호성이 들릴 것인가 🙄 다들 정신 없어서 못 볼 가능성이 높겠지?
오픈런 웨이팅하면서 폰으로 보려고 했는데 혼자서 흐어억…! 소리 내는 이상한 사람으로 보일까봐 걱정중이야 (지극히 N) (당연히소리참고조용히볼거임주변에민폐안끼치고행인들의진로를막지도않고웨이팅줄막히게도안할것을맹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