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 - 민음사버전으로 읽었는데 좀 재미없어서 중도하차동물농장 - 표지불호인간실격 - 이유기억안나지만 불호, 표지도 불호오만과편견 - 표지불호이런 이유로 살말 고민이거든그래도 모으는거니까 다 살지 어떨지 고민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