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 첫날 9시45분쯤 도착해서 인파 보고 돌아갈까 했지만
입장팔찌 받는거 오래걸릴꺼 같았지만 생각했던거 만큼은 안걸려서
10시 15분쯤 입장 했는데 입장 했는데 물론 들어가서 대기의 연속이였지만
지금 그 입장 팔찌 받는 줄이 엄청 난 상황인거야??
작년 보다 더 많은 상황???
생각해보니 A홀 줄 보고 당황했을때 B홀로 가세요 해서 거기서 받았던거 같아..
잡담 도서전 지금 어느정도길래 그래????
47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