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얼리버드 예매해놓은날엔 일이생겨서 못가게됐는데 평일에는 갈 수 있을 것 같아근데 그냥 둘러보러가는거지 올해는 뭔가 구매욕땡기는게 하나도없어 그래도 그냥저냥 둘러보는 기분으로 슬슬 갔다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