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굉장히 기분 더러운 이야기네........... 넘 짜증나서 후기 찾아보니까 역시 불호후기 많구나 ㅋㅋ 잘읽다가 이거때문에 덮음..나중ㅇ에 다시 도로 다 읽어야지... 뭔가 잘쓴 것도 아닌거같고 그냥 오로지 기분 불쾌하란 목적으로 쓴 이야기같음 ㅠㅠ ㅋㅋ
잡담 책 야경에서 '석류' 부분을 읽었는데..... ㅅㅍ?
10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