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좀 그러려나 나 요번에 처음 가봐서 문득 걱정이 됨... 나는 어떤 책에다가 꼭 받고싶은데 생각해보니 사인회 진행하는 출판사책이 아님..
잡담 혹시 도서전사인회 A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사인회에 B출판사책으로 사인받는건 좀 그렇겠지..?
193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무래도 좀 그러려나 나 요번에 처음 가봐서 문득 걱정이 됨... 나는 어떤 책에다가 꼭 받고싶은데 생각해보니 사인회 진행하는 출판사책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