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챕터나 특정 작가 부분만 읽은 책은 독서 기록을 어떻게 남겨야 할지 모르겠어 ㅋㅋ
나머지는 나중에 읽거나 영원히 안 읽을 거 같거든...
어플엔 페이지나 퍼센트로 기록하기 애매해서 그냥 독서 노트에 짧게 메모하고 말았는데
아무리 단편이라도 독서 아카이빙을 해놓고 싶은 마음 ㅠㅠ
특정 챕터나 특정 작가 부분만 읽은 책은 독서 기록을 어떻게 남겨야 할지 모르겠어 ㅋㅋ
나머지는 나중에 읽거나 영원히 안 읽을 거 같거든...
어플엔 페이지나 퍼센트로 기록하기 애매해서 그냥 독서 노트에 짧게 메모하고 말았는데
아무리 단편이라도 독서 아카이빙을 해놓고 싶은 마음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