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분만 기억나고 내용을 다 까먹어서 슬퍼 읽으며 정말 불쾌하고 찝찝했는데 또 나름 재미있게 읽었단 말야? 근데 어떻게 이렇게 생각이 안나지? 딱 기억나는 장면 하나 있는데 죽은 사람 묘사하는 부분임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