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내가 가진 리더기 크기별로 모아봤어(+ X4 간단 후기)

무명의 더쿠 | 05-17 | 조회 수 632

7.8인치-6인치-6인치-5.84인치-4.3인치 같은 책에 같은 글꼴 비슷한 크기로 설정했을 때

aDUbvf
XKprnp


(윗줄 왼쪽부터)

보위에 라이크북 마르스(7.8인치) - 화면 좀 누렇고 어둡지만 나름 잘 썼는데 안드8이라 슬슬 다음 타자 물색 중

크레마 카르타(6인치) - 카르타G로 롬업해서 10년 넘게 잘 썼고 새 책은 다운 안 되지만 기기 자체는 멀쩡함(매우 느리지만...)

코보 클라라 HD 흑백 1세대(6인치) - 원서용 기기 시작을 킨들이 아닌 코보로 해서 계속 쓰는 중. 가볍고 화면 깨끗함. 안드 아니고 자체OS라서 코보 스토어 쓰거나 구글에서 책 사서 넣어야 함


(아랫줄 왼쪽부터)

모안 미니파워(5.84인치) - 약간 무겁지만 화면 괜찮고 외출할 때 보배 겸용으로 잘 가지고 다님. 안드라서 파일 관리 편함

Xteink X4(4.3인치) - 세팅이 귀찮지만 생각보다 화면 밝고 예쁨. 해상도는 별로... 



6인치 세로 모드 / X4 가로 모드 (글꼴 리디바탕)
gLDbHU



아래는 X4 간단 후기
xobWrj


순정으로 잠깐 써보다가 귀찮아서 크로스포인트 펌웨어 올림

안드에 비하면 크로스포인트 써도 귀찮긴 하지만ㅋㅋㅋ그래도 일단 세팅 완료!

바디가 흰색이 아니라 화면이랑 비슷한 연회색이라 오히려 깔끔한 느낌

화면은 생각보다 밝고 하얀데 스펙이 안 좋으니 글자가 깔끔하지 않게 나오는 게 아쉽

기기 설정 귀찮아하면 비추인데 예쁜 장난감 들였다고 생각해서 나름 만족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도서방 설문조사 결과✅ 23
  • 📚도서방 챌린지 & 북클럽 & 오늘의 기록 & 올해의 책📚 6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로봇 동화 재미있다
    • 01:56
    • 조회 28
    • 후기
    • 북커버랑 책갈피때문에 책읽기시작
    • 00:47
    • 조회 83
    • 잡담
    • 도서관 예약이랑 상호대차 관련 물어봐도 돼?
    • 00:42
    • 조회 97
    • 잡담
    4
    • 혹시 소외계층 청소년, 청소년들에게 새 도서 기부하는 방법이 있을까?
    • 00:37
    • 조회 52
    • 잡담
    • 혹시 인천덬 중에 문동 먼클 프랑켄, 대성당 찾고 있는 덬
    • 00:16
    • 조회 124
    • 잡담
    1
    • 문동 만클 인간실격 품절돼서 못 샀는데 서울국제전 일찍 가야하나?
    • 06-22
    • 조회 183
    • 잡담
    1
    • 버지니아 울프 자기만의 방 한 번 씩은 읽어봤으면 좋겠다
    • 06-22
    • 조회 343
    • 잡담
    6
    • 책 자주 읽기 시작하니까 책갈피의 필요성이 느껴져서 검색해봤는데
    • 06-22
    • 조회 534
    • 잡담
    7
    • 도서전 질문..! 혹시 나랑 친구가 가는 시간 다르고
    • 06-22
    • 조회 148
    • 잡담
    1
    • 북적북적 출간된 책만 기록할 수 있어?
    • 06-22
    • 조회 211
    • 잡담
    2
    • 국제도서전 가고 싶은데 고민된다
    • 06-22
    • 조회 199
    • 잡담
    2
    • 민팁추천으로 도둑신부 읽었는데 나한텐 좀 별로였다...
    • 06-22
    • 조회 132
    • 후기
    • 보후밀 흐라발 너무 시끄러운 고독 이 책 너무 좋당
    • 06-22
    • 조회 183
    • 잡담
    4
    • 북적북적 새 컬러 나왔구먼!
    • 06-22
    • 조회 596
    • 잡담
    9
    • 북적북적 새 칼라 많이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 06-22
    • 조회 75
    • 잡담
    • 눈알이 제일 맛있단다 완독했음
    • 06-22
    • 조회 194
    • 후기
    2
    • 오닉스 고7 좀더 기다렸다 살까
    • 06-22
    • 조회 259
    • 잡담
    4
    • 흑백 바형 갖고있는데 왜 이렇게 컬러가 갖고싶지
    • 06-22
    • 조회 121
    • 잡담
    4
    • rlog 좋은 점 뭔가 자주 스르륵 업뎃되어 있음
    • 06-22
    • 조회 453
    • 잡담
    3
    • 교보문고 매장 체크인 쿠폰 짱이다 ㅋㅋㅋㅋ
    • 06-22
    • 조회 19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