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a로 이북리더기 처음 써보는데 너무 기대됑 https://theqoo.net/book/4182389148 무명의 더쿠 | 04-29 | 조회 수 387 고민하다 고7 놓쳐서 통탄의 눈물 흘리다가 마스a 출시 기념으로 할인하길래 짧게 고민하고 바로 사버렸어ㅋㅋㅋㅋㅋ빨리 써보고싶어 ㄷㄱㄷㄱ 언제 오려나나도 이제 리더기 보유자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다 엣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