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소설이라고 하는데 하나도 안무섭고전개도 좀 이상하고 ..이야기들이 너무 금방 전환되고;; 암튼 재미없는데 이게 에피소드들? 이 나중에 쌓이고 쌓여서 이야기가 연결되는거야?? 걍 다른거 읽을지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