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이게 끝인건가?? 이러면 택배가 가긴함?
출발이 되나??
뒤에 51길 17 이게 누락이면 택배가 움직이기도 좀 그렇겠다
그래서 택배들 출발 안한게 많은건가?? 싶기도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진짜 애매 하다
잘 오기만 하면 상관은 없음
구 4기 키트도 10년 기다린 점핑이들인데 뭐 ㅋㅋ
이게 끝인건가?? 이러면 택배가 가긴함?
출발이 되나??
뒤에 51길 17 이게 누락이면 택배가 움직이기도 좀 그렇겠다
그래서 택배들 출발 안한게 많은건가?? 싶기도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진짜 애매 하다
잘 오기만 하면 상관은 없음
구 4기 키트도 10년 기다린 점핑이들인데 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