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작품 사려고 400원씩 돈 더 내고 모으고 있거든
근데.. 이게 싼 거 맞겠지? ㅠㅠㅠ
그냥 참다가 내가 원하는거 타 플랫폼에서 할인하면 그때 왕창 사는게 낫나 싶기도 하고..
배민클럽+올리브영으로 한달에 4화는 무료 구매 가능하니까
그렇게 생각하면... 맞나...? ㅠㅠ
차라리 봄툰이나 레진에서 사는게 나은가 싶고..
근데.. 이게 싼 거 맞겠지? ㅠㅠㅠ
그냥 참다가 내가 원하는거 타 플랫폼에서 할인하면 그때 왕창 사는게 낫나 싶기도 하고..
배민클럽+올리브영으로 한달에 4화는 무료 구매 가능하니까
그렇게 생각하면... 맞나...? ㅠㅠ
차라리 봄툰이나 레진에서 사는게 나은가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