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스토리고 뭐고 백승현 유타 캐릭터가 너무 좋아서ㅜㅜ완결나면 이런 애들 또 어디서 보냐ㅜ특히 백승현이 너무 좋아 발화 시작부터 나한텐 ㅈㄴ개그맨이었는데 이런 타입 어디서 본 적 없다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