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허세나 승부욕섞인 남자짓같아ㅋㅋㅋ
처음 잤을때도 아파서 제대로 앉지도 못했는데 이번엔 거기 아픈 티도 안내고 언급도 안하고 오히려 과장되게 🍆걱정이나 하면서 로렌 엉덩이 노리는 것처럼 구는게..
정말 아무렇지도 않았으면 그렇게 부자연스러운ㅋㅋ포즈와 멘트 안쳤을 거 같은데.. 생각해보면 처음 잤을때도 약간 그런 느낌 받았거든이번에 뒤로 느끼려고 하니까 도망간 것도 그렇고 확실히 바텀 포지션에 대해선 꺼려하는 듯한 느낌이 좀 있어보여 상황이나 힘에 밀려 그렇게 된거 자존심도 좀 상한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