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 세번 보고 아 이거 그때 그!!! 이러고 눈치챔 ㅜ
한화 볼 때마다 댓글보면서 추리하는 재미도 너무 쏠쏠하고
얼른 완결나서 몰아서 보고 싶은 맘 반, 이런 작품은 영원히 완결이 안났으면 하는 맘 반
완결나면 단행복 꼭 스페셜로 줘야됨ㅠ 맡겨놨어요
한화 볼 때마다 댓글보면서 추리하는 재미도 너무 쏠쏠하고
얼른 완결나서 몰아서 보고 싶은 맘 반, 이런 작품은 영원히 완결이 안났으면 하는 맘 반
완결나면 단행복 꼭 스페셜로 줘야됨ㅠ 맡겨놨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