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병살 주영이 애들 사이에서 공주님인것도 좋았는데 수어사이드 어택 유수는 애기한테 예쁜 형이라고 불리는 것도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둘 다 좀비물이네
잡담 애기들의 솔직한 표현으로 미인수인거 드러나는거 나오면 왜케 좋지
14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병살 주영이 애들 사이에서 공주님인것도 좋았는데 수어사이드 어택 유수는 애기한테 예쁜 형이라고 불리는 것도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둘 다 좀비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