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사카 여행 왔어!
어제는 태풍 영향으로 비가 스콜처럼 쏟아져서 신칸센도 멈추고 오늘 새벽까지 지진 계속되고 그랬나본데 나 오사카 도착할 때쯤 비 그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약간 습하긴 해도 비도 안오고 기온도 선선해!
예전부터 장마니 태풍이니 해도 막상 내가 출발하면 해뜨고 그랬거든ㅋㅋㅋ
역시 날씨 요정이 움직이면 다르다고 치켜세워주니까 기분 좋당 ٩(๑˃̵ᴗ˂̵)و

오사카 여행 왔어!
어제는 태풍 영향으로 비가 스콜처럼 쏟아져서 신칸센도 멈추고 오늘 새벽까지 지진 계속되고 그랬나본데 나 오사카 도착할 때쯤 비 그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약간 습하긴 해도 비도 안오고 기온도 선선해!
예전부터 장마니 태풍이니 해도 막상 내가 출발하면 해뜨고 그랬거든ㅋㅋㅋ
역시 날씨 요정이 움직이면 다르다고 치켜세워주니까 기분 좋당 ٩(๑˃̵ᴗ˂̵)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