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핍찔이가 본 (내기준)피폐물...몇개
109 2
2026.06.27 14:37
109 2
워크온워터 - 현실적으로 너무 우울해서 삼일밤낮 밥맛을 잃음... 맥퀸 매력있고 작품 분위기도 좋았지만... 독 퍼진 늪인거 같았음... 그 늪에서 그나마 숨을 쉬게 된 애드 보기가 너무ㅠㅠㅠ 전체적으론 좋긴했지만... 너무 괴로웠음...


더러운XX - 와우가 삼일이라면 더엑은 한 일이주 입맛을 잃음...

그 수 삼촌인가 가둬두고 어쩌구할때ㅜ 묘사가 너무 눈에 보이는 장면들이라 으으으으으... 수가 좌절하면서 점점 망가지는것도...너무 힘들었음.. 마약하고 그러는거.... 그냥 그런 폭력적임이 잘 와닿아서 더 입맛 떨어진듯;;;;


코드네임 아나스타샤 - 피폐강압물 너무나 맞는데 택주가 계속 이갈고 있어서 그런게 많이 덜하게 느껴진듯... 생각하면 존나 무서운 상황이 한둘이 아닌데.. 제냐는 권택주의 아등바등을 비웃었을 지언정 나는 그 구부러지지 않는 면이 좋아서 덜 피폐하게 느껴진거 같음 ㅋㅋㅋ


덩굴손이 왕비의 초대  - 기억이 날아가서 남은감상이 그닥없ㅇ.....

후회공은 아니지만 온전히 사랑은 얻을수 없고 하지만 지즐론이 곁에 있으니 얻을건 다 얻은... 이걸 뭐라해야해......... 지금도 뭐라해야할지 모르겠다......아니 근데...의 연속임...ㅠㅋㅋㅋ 아니 근데!!!!ㅠㅠㅠㅠㅠㅠㅠ


멜로드라마의 문법 - 제목에 속았음 ㅠㅠ 나한테 왜그래ㅠㅠㅠㅠㅠ 시부러루ㅜㅜㅜㅜㅜㅜㅜ 하면서 계속봄 그래도 이런 해피엔딩이라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 하지만 시간을 돌리면 굳이 보고 싶진 않은데 그치만 재밌었고...다들 소중하고 응... 그랬어.... 호작맞음 그치만....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한다고 피했는데 어쩌다 못피하고 본ㅋㅋㅋ 두부과자보다 얇은 내 멘탈 바삭하게 갈려나감..

다른사람 기준서 피폐물 전혀 아닐수도 있지만 나한테는 그랬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4 00:05 10,7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1,770
공지 알림/결과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3 01.11 10,631
공지 알림/결과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6 24.03.26 169,133
공지 알림/결과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24.02.16 175,305
공지 알림/결과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24.02.16 195,694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9500 잡담 패션은 본편말고 외전있어? 3 17:46 18
399499 잡담 나 좀비물 더쿤데 수어사이드어택 특이한점 ㅅㅍ 17:39 30
399498 잡담 ㄷㄹㅌ 사천사백일 읽는 중인데 준영이 훈녀스킬 1 17:37 33
399497 잡담 어린 호랑이 너무 귀엽당ㅠㅠ 5 17:36 87
399496 잡담 수어사이드어택) ? 도무원이 니 일로 와봐라 2권 ㅅㅍ 1 17:28 26
399495 잡담 라가웹툰 보면서 폰을 몇번을 뒤집는지 17:28 47
399494 잡담 ㅇㅂㅇ 발이 특이해서 인터넷으로 신발사기도 어렵다 3 17:26 64
399493 잡담 패션) 패멘🙏🏻 (외전 기원 826일차) 2 17:23 11
399492 잡담 우유니 보고 약간 모자란 천사? 이렇게 말한게 너무 웃겼음 17:15 48
399491 잡담 이름값 어려워 3 17:13 111
399490 잡담 케이시) 부장님과 반짝이 -78- up 5 17:02 135
399489 잡담 인과응보 공 후회 어느정도 해? (타작언급 o) 5 17:02 95
399488 잡담 스푸너 까야지 내 오랜 누룽지.... 🫠 1 17:02 23
399487 잡담 ㅅㅍ? 원룸조교님 방금 봤는데 수 생각보다 정병 심각하네 2 16:46 302
399486 잡담 세개의점) 와 지금 보는 중인데 배우도 제정신 아니어 보이고 민트대갈스 등장하자마자 정신통 싹 내려오네 16:42 41
399485 잡담 이 빌런은 오늘부터 히어로의 서방님입니다 보는데 1 16:39 34
399484 잡담 해뜨는집) 친구가 보내준 액막이 이장님 4 16:35 217
399483 잡담 인뉴빗) 왐마야 ㄱㅅㅍ ㅂㅊ 4 16:35 50
399482 잡담 모든 피폐물을 이러고 보는듯 2 16:31 185
399481 잡담 패션) 일태가 캥이라니... 4 16:28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