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라서 좋은거라고.... 남의 밥상 함부로 엎고다니지 말라고 ( '-' )ノ)`-' ) 막말로 서브니까 생략될거 생략돼서 맛나보이는거라고 메타인지 똑바로하라구
잡담 난 섭공 좋아해서 섭공 찐으로 멘공으로 미는 애들 보면 짜증남
13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서브라서 좋은거라고.... 남의 밥상 함부로 엎고다니지 말라고 ( '-' )ノ)`-' ) 막말로 서브니까 생략될거 생략돼서 맛나보이는거라고 메타인지 똑바로하라구